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조커 > 영화 줄거리 등장인물 관람포인트

by 뚜요리 2024. 8. 23.

 

 

<조커> 영화 줄거리

 토드 필립스 감독의 영화 조커는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악당 중 한 명을 선동적이고 폭력적으로 속박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호아킨 피닉스가 정신 이상자로 전락하고 결국 불명예스러운 조커를 얻게 되는 무대 위의 웃기는 남자 아서 플렉 역으로 출연합니다. 거칠고 부패한 고담시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내적인 질병, 사회적 무시, 그리고 사상자와 악당 사이의 흐릿한 경계라는 주제에 대해 깊이 파고듭니다. 거대 도시의 어둡고 거친 분위기는 거주자들의 내적인 발효를 반영하고 아서 플렉의 비참한 변신을 위한 발판을 마련합니다. 고담 그 자체가 영화 속 캐릭터처럼 느껴지고, 이야기에 스며드는 절망과 부패의 상식에 기여합니다. 아서 플렉은 무대 위의 웃기는 남자가 되기를 열망하는 정신 질환자이고, 사회적으로 절연된 남자입니다. 그는 아파트에서 선배인 페니(프란세스 콘로이)와 함께 살고, 생계를 위해 파티 피에로로 일합니다. 아서의 삶은 일련의 부랑자들과 특정한 실패들로 특징지어집니다. 코미디에 대한 그의 균열은 이완과 함께 있고, 그는 끊임없이 사회에 의해 관리됩니다. 불행한 순간에 걷잡을 수 없이 웃게 만드는 질환을 포함하는 그의 내적인 아픔은 그를 주변 사람들로부터 더욱 소외시킵니다. 아서의 싸움은 그 거대함의 실패하는 대규모 서비스로부터 받는 인내심의 부족으로 인해 더 가중됩니다. 의료 전문가들과의 그의 진료는 경제력이 부족하여 필요한 보살핌과 약물 없이 그를 세상에 남깁니다. 이러한 시스템으로부터의 무시는 그의 몰락하는 국가에 기여하는 두터운 사회적 재화를 강조합니다. 변화를 위한 촉매제는 그가 성소 코르테지에 있는 미성숙한 남자들에 의해 충전될 때 발생합니다. 폭행은 거대한 도시에 만연한 폭력과 분노의 잔인한 화신입니다. 아서는 절망적인 어조와 자신을 보호하는 행동으로 자신을 괴롭히는 타인에게 보복하고 총을 쏘며 사람들을 죽입니다. 이러한 폭력적인 행동은 아서의 연약한 정신을 풀고 조커로 변신하는 일련의 사건들을 촉발시킵니다. 이 사건은 조커의 출현의 촉매가 됩니다. 아서가 그의 어두운 충동을 파악하기 시작하면서, 혼란과 불만으로 점점 더 호소하는 것으로 묘사되는 관심과 영향력을 얻기 시작합니다. 그의 변신은 고담의 권위에 도전하는 점점 더 불규칙적이고 폭력적인 행동의 연속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조커 아서가 조커로 변신하는 것은 점진적이고 잔인합니다. 조커의 상승은 상징적인 zany 메이크업을 하고 점점 대담해지는 반항 행위를 하기 때문에 연극성과 금욕성의 혼합으로 나타납니다.

 그의 악명은 점점 높아져서, 머리 프랭클린(로버트 드 니로)이 진행하는 토크쇼에 출연하며 절정에 달합니다. 이 쇼는 조커가 그의 고충을 진술하고 사회적 도덕에 더 멀리 도전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토크쇼 배틀 영화의 종말론적 장면은 머리 프랭클린의 토크쇼의 생방송 중에 발생합니다. 이제 그의 조커 정체성을 완전히 받아들인 아서는 놀랍고 폭력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조커가 생방송에서 머레이 프랭클린을 살해하면서 싸움은 놀라운 폭력 행위로 끝납니다. 토크쇼 장면은 조커의 변화를 걱정스러운 사실에서 혼돈의 특징으로 요약하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토크쇼의 일부에서는 고담시가 더 큰 혼란에 빠집니다. 조커의 행동은 그의 페르소나가 현상에 무감각한 사람들을 위한 지배적인 지점이 됨에 따라 비명과 불안을 부추깁니다. 거대 도시의 불만으로의 하강은 사회적 붕괴의 두꺼운 주제와 소외된 사람들의 상태를 잊는 결과를 반영합니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들은 그가 정신과 요양원에 있는 것을 묘사하는데, 그곳에서 그는 그의 행동과 그의 변신의 충격을 불러왔습니다. 조커의 루브릭은 고담시와 그곳의 거주자들에게 지속적인 흔적을 남깁니다.

 조커는 내적인 질병, 거대한 불평등, 그리고 정체성의 본질을 포함하는 다양한 주제를 탐구하는 복잡한 영화입니다. 그것은 개인에 적합한 사회의 부분과 체계적인 무시의 결과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영화의 아서 플렉의 정신이상에 대한 묘사는 어떻게 사회적 실패가 특별하고 사회적인 붕괴에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비판적인 검토를 제공합니다. 

 

등장인물

호아킨 피닉스/아서 플렉

 아서 플렉은 심각한 내면의 병을 가진 고군분투하는 광대이며, 영화의 주인공입니다. 그의 상태는 그를 불행한 순간에 통제할 수 없이 웃게 만들고 그를 사회와 훨씬 더 멀어지게 합니다. 아서의 삶은 그의 내부 건강 상태에 대한 지방 자치 단체의 확장으로 인해 추가되는 일련의 개인적이고 직업적인 실패로 특징지어집니다. 그가 세상에 점점 더 불쾌감을 느끼면서, 그는 고담시에서 반란과 무정부 상태의 특징이 되는 혼란스러운 인물인 조커로 변신합니다. 피닉스의 아서 플렉의 정의는 극도로 폭력적이며, 등장인물의 성격을 민감함과 위협 모두와 함께 정신 이상으로 빠지게 합니다.

 

프랜시스 콘로이/페니 플렉

 페니 플렉은 평범한 아파트에서 그와 함께 살고 있는 아서의 나이 든 엄마입니다. 그녀는 아서의 삶에서 중요한 인물이며, 그의 열정적인 뉴스 리더를 정의합니다. 그리고 아서 플렉의 정신력의 원천입니다. 페니 자신의 내적 건강 효과와 이전의 중복 정체성과의 연관성에 대한 그녀의 환상은 아서의 불안정한 영지에 기여합니다. 아서에 대한 그녀의 의존과 그의 삶에 대한 그녀의 영향은 그의 선동과 열정적인 국가를 모으는 데 필수적입니다. 영화에서 페니의 존재는 가정 의무와 가정 내 건강에 대한 충격이라는 주제를 강조합니다.

 

로버트 드니로/머리 프랭클린

 아서가 조커로 변신하는 데 중요한 인물이 되는 인기 있는 토크쇼 진행자입니다. 먼저, 아서는 머레이와 그의 쇼에서 공연하는 것의 비현실성을 존경합니다. 여전히, 머레이가 텔레비전에서 아서의 코미디 루틴을 조롱할 때, 그것은 아서가 폭력으로 전락하는 촉매제가 됩니다. 머레이의 토크쇼는 궁극적으로 조커의 마지막 반란 행위의 무대가 됩니다. 드니로의 정의는 아서 캐릭터에 대한 과도한 비판적인 모순을 제공하고 미디어 영향력과 사회적 인식에 대한 영화의 탐구를 특징으로 하는 요술과 행정으로 대표됩니다.

 

저지 비츠 /소피 듀몽

 아서의 이웃이자 사랑의 관심사입니다. 그녀는 아서가 그녀와의 연애에 대해 환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서의 속상한 삶의 가엾은 휴식을 나타냅니다. 여전히,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그들의 관계는 대부분 아서의 환상이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이는 현실로부터의 무관심을 더욱 보여줍니다. 소피의 부분은 격리의 주제와 아서의 하강하는 내부 국가의 충격이 그의 관계와 현실에 대한 인식을 강조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각각 영화의 주제와 조커를 얻기 위한 아서 플렉의 여행의 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관람포인트

호아킨 피닉스의 해석 아서 플렉/조커에 대한 피닉스의 정의는 영화 충격의 중간적인 측면입니다. 비평가들은 그의 해석의 깊이와 격렬함을 충전해야 하며, 그의 정신 이상, 민감성, 그리고 변화에 대한 묘사가 서사를 어떻게 이끌어가는지를 반영해야 합니다. 영화의 성공에는 멜로드라마적 화물 손실과 몰입형 시스템 재현을 포함한 부분에 대한 그의 육체적이고 열정적인 헌신이 필수적입니다.

 

정신 질환에 대한 탐구 영화는 내적 질병과 사회적 확장에 대한 원초적이고 도발적인 탐구를 제공합니다. 비평가들은 이러한 주제, 특히 아서의 내적 건강 싸움과 그의 상태를 복잡하게 만드는 체계적인 실패에 대한 표현을 재미있는 사람이 어떻게 다루는지 추정해야 합니다. 영화의 내적 질병에 대한 정의는 묘사의 윤리와 사회적 책임에 대한 논평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시각 및 영화적 언어학 재미있는 사람은 암울한 분위기에 기여하는 독특한 시각적 언어학을 사용합니다. 비평가들은 잊히지 않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촬영술, 색상 팔레트 및 조명의 사용을 검토해야 합니다. 영화의 시각적 선거는 황량한 공동 영지와 활기찬 조커 페르소나의 구별을 포함하여 주제적 깊이와 열정적인 충격을 강화합니다.

 

사회 정치적 논평 영화는 계층 차이와 대중의 인식에 적합한 미디어의 역할을 포함하는 사회 구조에 대한 통지를 제공합니다. 비평가들은 조커가 이러한 주제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종교적 효과에 대한 정제된 논평을 제시하는지 해부해야 합니다. 영화가 고담시를 우연한 사회적 효과의 반영으로 정의하는 것은 서사에 여러 층의 연관성을 더합니다.

 

서사 구조와 속도 영화의 서사 구조와 속도는 압박과 몰입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비평가들은 영화가 아서의 캐릭터 아크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역겨운 사실에서 조커로 전환하는지에 대해 충전해야 합니다. 점차 혼돈으로 빠져드는 것과 기후적 순간을 포함한 중추적인 사건의 속도는 영화의 공통된 힘과 수동적 공명에 대한 충격으로 추정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점들은 조커를 비판하고 해석, 주제적 깊이 및 영화적 실행을 위한 완전한 틀을 확장합니다.